1천원vs5천원vs1만원으로 파로 통곡물밥에 어울리는 한식 만들기! 여러분은 셋 중에 뭐가 제일 끌리시나요?ㅋㅋㅋ 요게 전자레인지 2분이면 고대작물 파로부터 6가지 통곡물까지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데, 밥만으로도 1개당 단백질 8g, 식이섬유 12.2g(190g 기준) 챙길 수 있어서 식단으로도 좋더라구요❣️
✅️노설거지 간장계란밥
1. 파로 통곡물밥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700W기준)
2. 뚜껑을 떼서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누르고 계란을 깬 다음 포크로 한두 번 찔러주세요
3. 전자레인지에서 50초 더 돌려준 다음 간장과 참기름 취향대로 뿌려서 비벼주면 완성!
✅️ 잘라먹는 사각김밥
1. 파로 통곡물밥 2개와 다진부추 1줌에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간해주세요
2. 참치1캔에 마요네즈 1스푼 넣어서 비벼주세요
3. 네모난 통에 랩을 깔고 밥-참치마요-밥 순으로 꾹꾹 눌러가며 쌓아서 뒤집은 후 4등분해주세요
4. 김밥 김을 네모로 4등분 한 뒤 감싸주면 완성!
✅️윤기좔좔 고추장삼겹살
1. 먼저 삼겹살 400g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르고 양파 1/2개도 썰어서 준비해줍니다.
2. 고춧가루랑 간장, 맛술, 고추장, 설탕 전부 1.5스푼씩(단거 싫어하시면 설탕 1스푼만) 다진마늘 1스푼, 다시다 1티스푼 넣어주세요.
3. 양파랑 만들어둔 양념장 적정량 넣어서 다같이 볶아주면 끝! 마지막에 토치로 불맛 내주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4. 담아서 후추 팍팍, 참기름 한두바퀴로 마무리해주면 완성❣️




“1천원 vs 5천원 vs 1만원 반찬만들기” üzerine 38 yorum
1천원vs5천원vs1만원으로 파로 통곡물밥에 어울리는 한식 만들기! 여러분은 셋 중에 뭐가 제일 끌리시나요?ㅋㅋㅋ
요게 전자레인지 2분이면 고대작물 파로부터 6가지 통곡물까지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데, 밥만으로도 1개당 단백질 8g, 식이섬유 12.2g(190g 기준) 챙길 수 있어서 식단으로도 좋더라구요❣️
(지금 아래 링크에서 50% 파격 할인중!! 맛보실분들은 지금이 기회입니다😎)
https://mkt.shopping.naver.com/link/68c8c36017ba7b2eec715ef2
✅️노설거지 간장계란밥
1. 파로 통곡물밥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700W기준)
2. 뚜껑을 떼서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누르고 계란을 깬 다음 포크로 한두 번 찔러주세요
3. 전자레인지에서 50초 더 돌려준 다음 간장과 참기름 취향대로 뿌려서 비벼주면 완성!
✅️ 잘라먹는 사각김밥
1. 파로 통곡물밥 2개와 다진부추 1줌에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간해주세요
2. 참치1캔에 마요네즈 1스푼 넣어서 비벼주세요
3. 네모난 통에 랩을 깔고 밥-참치마요-밥 순으로 꾹꾹 눌러가며 쌓아서 뒤집은 후 4등분해주세요
4. 김밥 김을 네모로 4등분 한 뒤 감싸주면 완성!
✅️윤기좔좔 고추장삼겹살
1. 먼저 삼겹살 400g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르고 양파 1/2개도 썰어서 준비해줍니다.
2. 고춧가루랑 간장, 맛술, 고추장, 설탕 전부 1.5스푼씩(단거 싫어하시면 설탕 1스푼만) 다진마늘 1스푼, 다시다 1티스푼 넣어주세요.
3. 양파랑 만들어둔 양념장 적정량 넣어서 다같이 볶아주면 끝! 마지막에 토치로 불맛 내주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4. 담아서 후추 팍팍, 참기름 한두바퀴로 마무리해주면 완성❣️
어머 앞머리 없어지니까 분위기가 또 달라지네요 너무이뻐요
헐 미스터 캥ㅋㅋㅋㅋ
늘보와 캥의 콜라보! ㅋㅋㅋㅋㅋ
파로통곡물밥 맛있어요~~ 톡톡터지는 식감도 좋고~
링크 연결이 안되네요! 오류가 떠요 확인 부탁드려용😢
배고팡~
링크 연결이 안되는 것 같아용😢
햇반 곡물밥 먹어보니까 꽤 고소하더라고요. 국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던데요
곡물들 속에 파 뭍혀 있어도..
이뿌당 (^❤^)/
언제까지 하는거에요?? 링크연결 안돼요 ..링크좀 주세요 다시ㅠㅠ
3번이요
미스터 캥의 등장으로 광고가 기억이 안나…요…😵💫😵💫
아니 캥거루가 여길ㅋㅋㅋㅋㅋ
아~~~~ 긴머리 언니가 보고 싶다~
역시 예쁜 이마를 까니 넘 이뽀요❤
레읽녀님! 냉동 블루베리를 구릇에 넣고 우유도 넣어서 좀 섞으면서 꿀 좀 넣고 섞으면 이렇게 먹어도 맛있는데 여기서 그레놀라랑 포카칩 넣어서 섞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들어오자마자 2대 맞고 시작하네요 ㅎㅎ
요즘 캥거루 여기저기 많이보이네 ㅋㅋㅋㅋㅋㅋ
레시피 알려주세요 ❤❤❤
뼈소리 ㅜㅋㅋㅋㅋㅋㅋㅋㅋ
파로쌀 사가지고 쌀,찹쌀 섞어먹어두 괜찮아요❤
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캥거루ㅋㅋㅋㅋㅋㅋㅋ맑눈광…..0-0
귀여워 목소리 섹시해
오!!
누나 귀여운 귀여운 펀치와 귀여운 머리에 더더더 귀여운 입술❤
완전 최고입니다❤❤❤❤ㅎㅎ 누나 레시피는 진짜 간편식으로 최고 입니다!!!!❤❤ 그나마 간편하죠..ㅋㅋㅋ
아침 점심 저녁 식단이네요 하루에 6공기를 드시다니 ㄷㄷ
카와이
와 단발 신의 한 수
링크 안되어 댓글에 적어주신 루트타고 22팩짜리 찾았어요!!!
온가족 감기로 고생중인데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애정하는 레읽녀님이 드시니 더 맛나보이는거 같아요ㅎㅎ
파로무슨맛이에요 나만의아기고양이❤
파로밥진짜맛있죠 저거 먹고 흰밥 심심해서 못머금
설명도 쉬워서 요리 못하는
저도 도전해 볼게요 🎉🎉
아침, 점심, 저녁
식단짜주셔서감사합니다
기지개 필때 나무늘보가 보였어!! 드디어 영접했어!!
고추장 삼겹살 양념 궁금해요
이걸 굳이 파로 통곡물밥 으로 먹어야됨?
미스터캥이 남편분이신가요?
제가 처음 방문이라…
용암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