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원vs5천원vs1만원으로 파로 통곡물밥에 어울리는 한식 만들기! 여러분은 셋 중에 뭐가 제일 끌리시나요?ㅋㅋㅋ 요게 전자레인지 2분이면 고대작물 파로부터 6가지 통곡물까지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데, 밥만으로도 1개당 단백질 8g, 식이섬유 12.2g(190g 기준) 챙길 수 있어서 식단으로도 좋더라구요❣️

✅️노설거지 간장계란밥
1. 파로 통곡물밥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700W기준)
2. 뚜껑을 떼서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누르고 계란을 깬 다음 포크로 한두 번 찔러주세요
3. 전자레인지에서 50초 더 돌려준 다음 간장과 참기름 취향대로 뿌려서 비벼주면 완성!

✅️ 잘라먹는 사각김밥
1. 파로 통곡물밥 2개와 다진부추 1줌에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간해주세요
2. 참치1캔에 마요네즈 1스푼 넣어서 비벼주세요
3. 네모난 통에 랩을 깔고 밥-참치마요-밥 순으로 꾹꾹 눌러가며 쌓아서 뒤집은 후 4등분해주세요
4. 김밥 김을 네모로 4등분 한 뒤 감싸주면 완성!

✅️윤기좔좔 고추장삼겹살
1. 먼저 삼겹살 400g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르고 양파 1/2개도 썰어서 준비해줍니다.
2. 고춧가루랑 간장, 맛술, 고추장, 설탕 전부 1.5스푼씩(단거 싫어하시면 설탕 1스푼만) 다진마늘 1스푼, 다시다 1티스푼 넣어주세요.
3. 양파랑 만들어둔 양념장 적정량 넣어서 다같이 볶아주면 끝! 마지막에 토치로 불맛 내주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4. 담아서 후추 팍팍, 참기름 한두바퀴로 마무리해주면 완성❣️

KAYNAK

Tarifi Paylaş

“1천원 vs 5천원 vs 1만원 반찬만들기” üzerine 38 yorum

  1. 1천원vs5천원vs1만원으로 파로 통곡물밥에 어울리는 한식 만들기! 여러분은 셋 중에 뭐가 제일 끌리시나요?ㅋㅋㅋ

    요게 전자레인지 2분이면 고대작물 파로부터 6가지 통곡물까지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데, 밥만으로도 1개당 단백질 8g, 식이섬유 12.2g(190g 기준) 챙길 수 있어서 식단으로도 좋더라구요❣️

    (지금 아래 링크에서 50% 파격 할인중!! 맛보실분들은 지금이 기회입니다😎)
    https://mkt.shopping.naver.com/link/68c8c36017ba7b2eec715ef2

    ✅️노설거지 간장계란밥
    1. 파로 통곡물밥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700W기준)
    2. 뚜껑을 떼서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누르고 계란을 깬 다음 포크로 한두 번 찔러주세요
    3. 전자레인지에서 50초 더 돌려준 다음 간장과 참기름 취향대로 뿌려서 비벼주면 완성!

    ✅️ 잘라먹는 사각김밥
    1. 파로 통곡물밥 2개와 다진부추 1줌에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간해주세요
    2. 참치1캔에 마요네즈 1스푼 넣어서 비벼주세요
    3. 네모난 통에 랩을 깔고 밥-참치마요-밥 순으로 꾹꾹 눌러가며 쌓아서 뒤집은 후 4등분해주세요
    4. 김밥 김을 네모로 4등분 한 뒤 감싸주면 완성!

    ✅️윤기좔좔 고추장삼겹살
    1. 먼저 삼겹살 400g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르고 양파 1/2개도 썰어서 준비해줍니다.
    2. 고춧가루랑 간장, 맛술, 고추장, 설탕 전부 1.5스푼씩(단거 싫어하시면 설탕 1스푼만) 다진마늘 1스푼, 다시다 1티스푼 넣어주세요.
    3. 양파랑 만들어둔 양념장 적정량 넣어서 다같이 볶아주면 끝! 마지막에 토치로 불맛 내주시면 훨씬 맛있습니다
    4. 담아서 후추 팍팍, 참기름 한두바퀴로 마무리해주면 완성❣️

Yorum yapın

Benzer Tarifler